가야여행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동대문시장 조회 5회 작성일 2021-01-23 11:16:11 댓글 0

본문

#장수군#주민여행사#힐링여행 이런여행은어떠세요??장수주민여행사[장수가야지]

계속 내리는 비로 힘드시죠??
비오는 날 꽁미피디가 움직였습니다.
멀리서 장수군으로 여행 온 친구들을 만나러 갑니다.
장수 가야 역사 여행을 온 친구들과 함께 한 시간!!
[장수가야지]는 장수주민여행사입니다.
장수에서 문화와 물길 투어를 통해 나 자신을 만나는 여행!!
장수로 떠나는 감성여행~~을 하고 싶으시다면
장수가야지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jsgayaji.modoo.at

행복이의 서호주여행 #3 알바니에서 꼭 가야되는 곳 (Albany,the gap,Blowholes,stonyHill) HangBokTv

안녕하세요. 행복TV의 행복 입니다.
오늘부터 알바니 투어를 시작 했어요
백팩커에서 친구들도 많이 사겨서 함께 여행 했습니다 ㅋ 영어를 매일 쓸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저희가 간 곳은
The gap , Blowholes , Stony Hill 입니다
그럼 영상에서 만나요

[티벳여행]동티벳의 부다가야 야칭스(亞靑寺, yarchen gar) 순례!

은둔의 땅에 꽃피운 2만여 스님들의 수행처 야칭스(亞靑寺) 순례

야칭스는 해발 4000m에 자리한 수행처이다. 20,000여명의 스님들이 수행을 하고 있다. 야칭스는 금강보살의 화신으로 추앙받는 아추라마에 의해 역사가 시작한다. 스님이 이곳에서 법을 펴신 후 그의 가르침에 귀의한 스님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 거대한 수행처가 형성됐다.
파드마 삼바바상을 위주로 개인수행처 방향이 잡히는데 크고 작은 토굴과 임시수행처소가 즐비하다. 토굴 오른쪽은 비구니스님 공간이며, 왼쪽을 비구스님 공간이다.
변변한 화장실은 없으며 허름한 수행처는 발을 쭉 뻣고 자는 게 사치스러울 정도다.
야칭스는 현재 비구 6000명, 비구니 10,000명, 한족스님 400여명 정도가 수행하고 있다.
오후 5시~9시까지는 스님들과 참배객들의 접견을 받는다. 이때는 비구스님들과 인반인들 대상이다.
겨울은 혹독하다. 영하 25도까지 내려간다. 이곳을 개산한 아추라마스님은 금강보살의 화신으로 열반시기가 오자 170cm의 키가 아주 작아지는 기적을 보이셨으며, 지금도 간절히 기도하면 나타난다고 한다.
이곳은 매년 부처님오신날 즈음에 아미타극락법회를 봉행한다. 매년 4만여 명이 참여하는 대법회다.

동티벳의 부다가야 야칭스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http://www.ajetour.co.kr/Goods/GoodsDetail.asp?code=STB20168

문의전화 : 02- 730-4008. 대표전화 구광국 : 010-3048-4008

... 

#가야여행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0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sabby.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